관리 메뉴

상한가

제주 여행 유명한 곽지 해수욕장을 가보다 본문

제주관광지

제주 여행 유명한 곽지 해수욕장을 가보다

다비드TV 2016. 7. 26. 03:01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차를 차고 떨리는 마음으로 곽지해수욕장 가보고 싶었는만 언제 가볼까 여러가지로 고민하던중 아는분과 같이 가게되었다

정말 흥분되는 순간이며 또 언제 올지 모르기때문에 정말로 느끼고 싶었다

 

 

조금만 가면 바다가 보이네 떨리는 마음을 부여잡고 애인만나는 심정으로 나는 곽지로 향해가고있다

 

아직 여름 휴가 절정이 아니라서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았다

그래도 육지 어느곳보다 사람들은 많은거 같은 느낌  바다속에 많은 사람들이 있지 않았다

바다속에 들어가고 싶은 충동이 정말 강하였지만 그럴수 없었다 수영복을 준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ㅠㅠ

이런 나에게도 이런 실수를 할때가 있나 ㅜㅜ  원래 이런적이 없었는데 ㅠㅠㅠ

 

사람들이 무리지어 다니고 휴가를 즐기는 모습에 내 마음도 흥분되는 순간이다

 

 

만원 칠천원

파라솔 탁자 의자  2만원 정말 싼편인가??

여러분께 물어보고 싶어요

 

바다를 보니 흥분된다

원래 바다를 정말 좋아해서 육지에서도 해운대 광안리 많이 다녀봤다 그곳은 정말 사람들이 많이 오고

끊이지 않는다

 

 

얼굴을 가리고 올렸어요

요즘 민감해서

곽지 과물 해변  2016년 전국 청정  해수욕장 20선  노천탕과 야외 분수대 정말 좋았어요

 

노천탕 가보니 정말 다벗고 씻는곳

 

 

결혼식 웨딩촬영중이더라구요  정말 새롭게 출발하는 날인데 곽지에서 촬영을 하네요

부디; 행복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원래 이런 분위기를 너무 좋아합니다 제주 여행하실때 꼭 한번 가보시길 권해요

정말 힐링이 됩니다

 

 

제주 그러면 떠오르는게 해녀 아닙니까?

해녀동상 .....

왠지 측은합니다

 

비키니 볼수 있을까?  은근히 기대했는데 못봐서 다음엔 꼭 찾고 말거야

또 갈겁니다

여러번 와야죠

 

제주도에 미모의 여신이 등장 가렸어요 ㅠㅠㅠ

 

 

곽지 해수욕장 정말 평화롭네요

 

제주도 해안도로입니다

많은 곳을 가고 싶어요

다음을 기약해주세요